Accueil » 한글 낱말 카드 다운로드

한글 낱말 카드 다운로드

이 한국어 외국어 레스토랑 카드는 celiacs/coeliacs 그들이 글루텐 무료 다이어트에 대 한 그들의 음식 요구 사항에 대해 외식 하는 호텔, 카페 또는 레스토랑을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게 진짜 재미있네요! 저는 크로스워드 퍼즐이 너무 좋아요. 올바른 답변을 확인 하지 않고 아래에 답변을 게시 하시기 바랍니다! 2. 기다리다 3. 다르다 4. 공부하다 (건너편) 4. 공룡 (아래로) 5. 하늘 7. 바쁜사람 8. 사랑해요 9.

요즘 10. 학생 (건너편) 10. 학교 (아래) 11. 공책 12. 책상 13. 상상하다 14. 있겠지요 나는 아이디어를 좋아해요 그것은 1의 맞은편에서 정확 하다 희망 한다. 세탁기 3. 다르다 4. 공부하다 7. 바쁜사람 9. 요즘 10.

학생 11. 공책 13. 상상하다Down 2. 기다리다 4. 공룡 5. 하늘 6. 알바생 8. 사랑해요 10. 학교 12. 책상 14.

있겠지요 나는 초급 수준에 대 한 교차 단어를 찾고 있다 연령대에, 그들을 만들고 계속 ^ ___ ^ 재미 있어요. « 부품 타이머 »는 저에 게 가장 어렵다. 정말 굉 장했다! 배운 3 개의 새로운 단어 (11, 6, 1)와 재미를 해결 했다! 감사합니다! 당신이 퍼즐을 인쇄 하 고 종이에 해결 하려는 경우, 당신은 여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건 너무 내 표면 프로 3 난 그냥 pdf 파일 =) 하시기 바랍니다, 제발, 이들의 자세한 내용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멋지다! 나는 철저 하 게, 비록 난 단지 절반을 알고, 내가 배운 (그리고 기억) 너무 많은 이들을 즐겼다. 확실히 학습의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 이 ttmik 팀을 만들기 위한 감사 ? 다음 중 하나를 참을성 있게 기다립니다. 난 정말 즐 거 웠 습니다. 신의가 호가 ^^이 재미를 많이 했다! 좀 더 할 싶어요! 한국어는 다음 국가에서 통용 됩니다: 한국. 한: 세탁기 둘: 기다리다 셋: 넷: 공룡, 공부하다 다섯: 하늘 여섯: 비상 근무자 일곱: 여덟: 사랑해요 아홉: 요즘 열: 학생, 학교 열한: 공책 열둘: 책상 열셋: 상상하다 열넷: 있겠지요, 그러나 저작권 Celiac Travel.com.

제발 기부 고려 하십시오. 난 겨우 두 놓 쳤 어! 재미 있어요! 다음을 더 확인 하십시오! ?.

Shar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