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ueil » 아두이노 스케치 다운로드

아두이노 스케치 다운로드

시작 하려면, 하이라이트 및 복사 (CTRL + c/CMD + c) 보드 관리자 URL에 대 한 아래의 텍스트입니다. 당신은 Arduino를 구성 하기 위하여 이것을 필요로 할 것 이다. arduino 보드의 이전 버전 (예: arduino duemilanove, 나노, 또는 diecimila)에 대 한 구체적인 방향에 대 한이 페이지를 체크 아웃. 난, 하지만 난 그것을 잃 었 스케치 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잃기 전에 Arduino에 올려 주기 했다. 내가 그것을 다시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소프트웨어 설치를 위한 적절 한 단계를 수행한 후에, 우리는 이제 당신의 Arduino 보드와 함께 첫 번째 프로그램을 테스트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같은 시간에 8 개의 led를 깜박 Arduino 보드에 8 핀을 사용 합니다. /* 및 */그것은 스케치를 실행 하면 Arduino에 의해 무시 됩니다 사이의 모든 (* 각 라인의 시작 부분에는 코멘트를 만들기 위해 단지 거기 꽤, 그리고 필요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거기에 사람들이 코드를 읽고: 프로그램이 무엇을, 어떻게 작동 하는지 설명 하기 위해, 또는 왜 그것이 있는 방법을 작성의. 코드를 수정할 때는 스케치를 주석으로 만들고 주석을 최신 상태로 유지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다른 사용자가 코드를 배우거 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arduino 운동장 리눅스 단면도는 당신의 arduino 임명에 대 한 어떤 문제도 알아내는을 위한 중대 한 자원 이다. 자유로운 다운로드를 위한 밑그림에 게 불린 우리의 Arduino 프로젝트의 부호 전부에 연결은, 여기 있다. arduino 소프트웨어는 arduino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구할 수 있는 arduino IDE에서 작성 되었습니다. 변수는 데이터를 저장 하기 위한 장소입니다. 이름, 형식 및 값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위의 깜박임 스케치의 선은 이름이 ledpin, 형식 int 및 초기 값 13으로 변수를 선언 합니다. 그것은 LED가에 연결 되는 Arduino 핀을 나타내기 위하여 이용 되 고 있다. 이름이 ledpin 코드에 나타날 때마다 해당 값을 검색 합니다. 이 경우, 사람이 프로그램을 작성 ledpin 변수를 만드는 대신 단순히 그들이 핀 번호를 지정 하는 데 필요한 13을 작성 했습니다 귀찮게 하지 않기로 선택 할 수 있습니다.

변수를 사용 하면 LED를 다른 pin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변수에 초기 값을 할당 하는 한 줄만 편집 해야 합니다. Arduino에서이 가이드는 좀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제 해결 팁 만약 당신이 박 히 면 서 있다. 프로세스를 추출 하 고 제대로 실행 하는 모든 필요한 파일을 설치 합니다 arduino 소프트웨어 (IDE)를 arduino에 대 한 드라이버를 설치 우노 (Arduino.cc에서) 초음파 직렬 모니터-arduino에 초음파 센서를 연결에 사용 되는 다운로드 가장 업데이트 된 기능과 버그 픽스와 함께 들어오는 릴리스의 미리 보기. Windows mac OS X (mac OSX 사자 또는 나중에) 리눅스 32 비트, 리눅스 64 비트, 리눅스 팔 가정 에너지 미터-간단한 Arduino 가정 에너지 미터에서 사용해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최신 버전을 얻으십시오. 설치 프로그램 (.exe)과 Zip 패키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드라이버를 포함 한 Arduino 소프트웨어 (IDE)를 사용 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직접 설치 하는 첫 번째를 사용 하시기 바랍니다. Zip 포장으로 당신은 운전사를 수동으로 설치할 필요가 있다. Zip 파일은 휴대용 설치를 만들려는 경우에도 유용 합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Arduino에서이 문제 해결 가이드를 확인 하십시오.

Share This: